사진 : 아이유 / 로엔 제공


5년 만에 발매를 앞두고 있는 원티드의 새 앨범에서 아이유의 중학생 시절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됐다.

원티드의 이번 정규 3집을 제작한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원티드의 이번 새 앨범 수록곡 중 ‘눈뜨고 볼 수 없는’이라는 곡에 아이유가 코러스로 참여했다.”며, 이는 데뷔 전 진행된 녹음으로 아이유의 앳된 목소리가 그대로 담겨 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연습생 시절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원티드의 멤버인 하동균과 인연이 있었고, 이를 계기로 데뷔 전 이 곡에 코러스로 참여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 곡은 멤버들의 군복무를 이유로 원티드의 활동이 잠시 중단되어 만들어진 지 5년이 지나 이번 정규 3집을 통해 대중들에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새 앨범 소식만으로도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원티드는 정규 3집 발매에 앞서 선공개곡 ‘Like You’를 발표했으며, 이 곡은 공개 직후 온라인 음악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그간의 공백을 무색하게 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정규 3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원티드는 오는 20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VINTAGE]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너에게로 간다’로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