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아 '속상해서' 메인 자켓 / 로엔 제공


팬들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공개한 지아의 신곡 ‘속상해서’가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발표하는 곡들마다 차트를 휩쓸어온 지아의 이번 신곡 ‘속상해서’는 이번에도 의심의 여지 없이 발표되자마자 빠른 상승세로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지아표 발라드’의 숨은 저력을 증명했다.

아름다운 현악기의 선율과 지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신곡 ‘속상해서’는 지아와 오랜 호흡을 맞춰온 최갑원 프로듀서가 작곡가 김진훈, 전군과 함께 공동 작곡한 곡으로, 추억을 버리지 못하는 바닥까지 내려앉는 무거운 슬픔을 표현한 드라마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지난 2009년 겨울에 발표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술 한잔 해요’의 후속버전으로 더욱 애절해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지아는 완벽한 곡 해석을 위해 30회 이상 녹음을 반복하며 더욱 섬세한 감정 처리와 풍부한 감성 전달력을 보여줬다.

또한, 섹시한 차도남으로 변신한 배우 줄리엔강의 출연으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신곡에 이어 오늘 오후 0시 뮤직비디오 인트로 영상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하는 영상마다 스토리가 담긴 영상미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지아는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