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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용국&젤로, '방송 한번 탔을 뿐인데..' 해외 러브콜 '쇄도'
‘Never Give Up(네버 기브 업)’으로 활동 중인 방용국과 젤로가 차세대 한류스타를 찜했다.
지난 2일 디지털 싱글 ‘Never Give Up’을 발매한 방용국과 젤로가 음악 방송 출연 한 번에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젤로의 트위터(@zelo96)에는 지난 27일 개설과 동시에 1천명의 팔로워가 생겨났으며, 지난 주 ‘인기가요’ 직후에는 팔로워가 급증, 단 한 번의 방송으로 현재 5천 여명에 이르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방용국(@realjepp) 또한, 송지은의 ‘미친거니’ 이후 보여준 꾸준한 활동을 통해 현재 1만 명이 넘는 팔로워가 그의 행보를 쫓고 있다.
또한 현재 약 20만 건에 달하는 ‘Never Give Up’ 뮤직비디오의 유투브 조회수는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의 뒤를 캐나다와 프랑스가 바짝 쫓고 있어, 방용국와 젤로가 아시아를 넘어 미주와 유럽에서도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줬다.
특히 만 15세인 젤로는 데뷔 무대였던 ‘인기가요’ 후, 팬들 뿐만 아니라 방송 관계자들까지 팔등신의 외모와 무대에서의 보여준 넘치는 재능에 대해 “타고났다”라는 일관된 평가를 얻고 있어, 향후 가장 가능성이 기대되는 신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방용국과 젤로가 그룹으로의 공식 데뷔 전인 유닛 활동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한 번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부터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며 “새해에는 아시아 순회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