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인피니트가 로맨틱 고백송 ‘하얀고백(Lately)’을 오늘(6일) 발표했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 ‘하얀고백’은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인피니트의 가장 순수하면서도 서정성을 극대화한 곡이자 인피니트의 순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공개 직후 빠르게 음원 차트를 접수하고 있다.

멤버들의 첫사랑 고백으로 티저공개 때부터 기대를 모았던 ‘하얀고백’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써니힐, 인피니트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도맡아 했던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멤버들이 팬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고르는 장면을 담아 아름다운 영상으로 풀어냈다. 특히, 음원 공개 후 이벤트를 통해 실제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옴니버스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낸 듯한 느낌의 곡 ‘하얀고백’은 후반부에 이르러 극대화되는 인피니트의 깊은 울림에서 웅장한 러브스토리를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가슴 설레는 노래", "올 겨울이 따뜻해질 듯", "빨리 선물 받고 싶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하얀고백’으로 2011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