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녀시대 / SM 제공


한류 인기 걸 그룹 '소녀시대'의 정규앨범 3집 타이틀곡 ‘The Boy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며 월드와이드 소녀시대 신드롬을 실감케 했다.

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소녀시대 ’The Boys’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만인 지난 23일, 무려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으며, 특히 단 4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 돌파는 이례적인 기록인 만큼 소녀시대의 글로벌적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시켰다.

또한 ’The Boys’ 뮤직비디오는 24일 오전 10시 기준,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의 총 조회수가 1,28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더불어 지난 19일 출시된 정규 3집 앨범 ‘The Boys’는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10월 17일~23일) 1위를 휩쓸며 소녀시대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 줬다.

게다가 지난 19일 전세계 동시 오픈 된 신곡 ‘The Boys’ 역시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도 주간 차트 정상을 차지해 명실상부 최고 인기 걸그룹다운 소녀시대의 위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21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The Boys’의 컴백 무대를 공개,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소녀시대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