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배우 장근석이 일본 아레나투어 <2011 JANG KEUN SUK ARENA TOUR THE CRI SHOW IN JAPAN 'ALWAYS CLOSE TO YOU'>를 통해 일본 열도를 또 한 번 뒤흔든다.

지난 9월, 티켓 오픈 5분 만에 총 6만 여석의 공연 전석을 매진시킨 장근석의 이번 공연은 일본 주요도시인 나고야(10/20), 오사카(10/22~23), 도쿄(10/25~26)까지 총 3개 도시에서 5회 공연으로 펼쳐진다.

특히, 이번 공연은 장근석이 직접 기획한 것은 물론 무대 설치 및 부대비용만 약 35억원이 투자되었으며, 관객과의 소통을 원한 장근석의 아이디어로 와이어와 특수 리프트 등이 설치되면서 기존의 팬미팅 형식의 공연이나 퍼포먼스 위주의 공연이 아닌 이제껏 보지 못한 신개념 쇼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 모은다.

또한 이날 장근석은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로 뮤지컬 같은 전체적인 공연 흐름을 이어가면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토크쇼 등을 연출할 예정이다. 장근석의 데뷔 싱글 <렛 미 크라이>를 시작으로 지난 12일 발매된 중화권 첫 앨범 타이틀 곡 ‘Gotta Getcha’를 비롯해 ‘Shake It’, ‘Run Away’, ‘Victory’까지 총 4곡과 신곡 2곡을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에 장근석 소속사 측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장근석은 이번 공연을 위해 보컬과 안무연습에 매진하며 완벽한 공연을 선보이고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철저히 준비한 만큼 팬들과 장근석에게 소중하고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 김하늘 주연의 멜로 로멘스 영화 <너는 펫>은 오는 11월 10일 개봉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