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우현 트위터


‘대세돌’ 인피니트가 신곡 '파라다이스'로 소셜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26일 첫 정규앨범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 인피니트는 음원 및 음반차트, 포털사이트 검색어순위 1위를 올킬한데 이어 올레뮤직 소셜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SNS상에서 네티즌들이 직접 추천하고 감상한 곡들이 집계되는 올레뮤직 소셜차트에서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이전에 발표된 ‘BTD’, ‘내꺼하자’등의 앨범들까지 함께 상위권에 랭크 되어 '인피니트 열풍'을 보여줬다.

특히 28일, 올레뮤직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트위터 데이트를 진행한 인피니트는 시작과 동시에 미국,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전세계 팬들의 폭풍RT와 질문이 폭주해 타임라인이 마비될 정도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가운데, 인피니트를 대표해 팬들과 트위터 데이트를 나눈 멤버 우현은 30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질문에도 답변하는 정성어린 모습 또한 선사했다.

우현은 또, 트위터 데이트 종료시간이 나가오자 “벌써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네요~ 오늘 즐거웠구요! 너희들땜에 산다!! 내가 숨쉬는 이유 당신들 때문!!!“이라며 애교넘치는 끝인사를 남겨 ‘의자왕’다운 모습을 보여줘 팬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우현과 트위터 데이트를 가진 팬들은 "인피니트가 제일 잘나가", "요즘대세 인피니트", "파라다이스 대박!", "다음에도 또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6일, 정규1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 인피니트는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