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하고 인기 굳히기에 들어간다.

26일(오늘) 발매된 인피니트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1집 수록곡 10곡에 타이틀 곡 ‘PARADISE(파라다이스)’와 신곡 2곡을 더해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파라다이스’는 프로듀서 ‘스윗튠’(한재호-김승수 콤비)이 인피니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과도함을 배제한 신디사이저, 절도 있는 기타&베이스, 그리고 이들을 서포트하는 스트링의 조화가 웅장하면서도 엣지있게 어우러진 뉴웨이브 선율이 돋보이는 곡.

수록곡 ‘Cover Girl(커버걸)’은 청량감 넘치는 보이팝으로 호야-동우의 랩라인에서 새롭게 랩실력을 보여준 성열-동우의 조화가 포인트.

데뷔 1년 만에 정규 1집 타이틀 곡 ‘내꺼하자’로 1위를 차지한 인피니트는 일본 공연에서도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대세돌’임을 입증했다. 공개된 앨범 재킷과 뮤직비디오에서는 한층 스타일리쉬해진 인피니트의 마초적인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이들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음악을 들은 팬들은 "역시 인피니트의 음악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한번 듣고 중독되어 버린 파라다이스”, “올 가요계는 인피니트 파라다이스로 물들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리패키지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