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DSP미디어 제공


인기 걸 그룹 카라가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카라의 정규 3집 ‘STEP’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만 공개한 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570만 건을 기록 중이며, 온라인 쌍방향 방송인 ‘카라 채널’은 접속자 수가 개설 16일, 방송 2회 만에 누적 480만 명에 이르고 있다.

이러한 높은 수치는 한국, 일본, 북미, 동남아시아 등 해외 곳곳에서 네티즌들의 조회가 폭발적으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 더불어 해외 팬들은 카라의 ‘STEP’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을 수없이 유튜브에 올리고 있어 카라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한다.

헤외 팬들은 고 난이도 기술 편집과 컴퓨터 그래픽까지 사용해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된 ‘STEP’ 음악과 뮤비를 제작해 올리고 있는 상황. 이러한 해외 팬들의 ‘STEP’ 패러디 영상들은 21일(오늘) 오후 5시 방송되는 ‘카라 채널’ 3회 방송을 통해 선별 공개될 예정이다.

21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아이데니티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카라 채널’ 3회차 방송에서는 패러디 동영상 외에도 멤버들의 집과 카라 멤버들의 애완견이 공개되고, 니콜의 필라테스 운동법이 최초 소개된다.

한편,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쓴 카라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