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슈퍼주니어 / SM 제공


슈퍼주니어의 정규 5집 타이틀 곡 ’Mr. Simpl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해 화제다.

지난 4일 유튜브에 공개된 ’Mr. Simple’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무려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11일)함은 물론 현재 약 517만 조회수(금일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이번 주(8월 3일~10일 집계)의 ‘많이 본 동영상’과 이번 달(7월 11~8월 10일 집계)의 ‘최다 댓글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등에서 1위에 랭크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슈퍼주니어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는 상황.

또한 ’Mr. Simple’ 뮤직비디오는 캐나다, 남아프리카 등 세계 각국에서도 이번 주(8월 3일~10일 집계)의 ‘많이 본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 되어 글로벌 한류의 주역, 슈퍼주니어의 위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더불어 지난 3일 발매된 슈퍼주니어 정규 5집 ‘Mr. Simple’은 한터차트를 비롯,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차트에서 일간 차트 1위에 이어 주간차트(8월 1일~7일 집계)도 모두 석권하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정규 5집 타이틀 곡 ‘Mr. Simpl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