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슈퍼주니어, 컴백 무대서 ‘Mr. Simple’, ‘SUPERMAN’ 2곡 선사!
해외 활동과 개별 활동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슈퍼주니어가 5일(오늘) 드디어 정규 5집의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늘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비롯해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5집 타이틀 곡 ‘Mr. Simple’의 무대를 첫 공개,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전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컴백 무대에서 슈퍼주니어는 타이틀 곡 ‘Mr. Simple’은 물론, 컴백 무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신곡 ‘SUPERMAN’까지 2곡의 무대를 선사, 슈퍼주니어만의 에너제틱하고 파워풀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SUPERMAN’은 ‘규모도 최고, 스케일도 최고, 열정도 최고, 정신력도 최고’ 등 슈퍼주니어의 모습을 담은 위트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강렬한 노래인 만큼,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슈퍼주니어의 자신감과 포부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3일 발매 직후부터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앨범판매량 집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음반킹을 차지한 슈퍼주니어의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5집 타이틀 곡 ‘Mr. Simpl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