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나이티드 큐브' 사이트 메인 이미지 / 큐브 제공


포미닛, 비스트, 지나 등이 소속된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최초로 패밀리 송 ‘플라이 소 하이(Fly So High)’를 선보인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전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서 큐브 아티스트들의 패밀리 네임인 ‘U-CUBE’의 이름으로 첫 패밀리 송인 ‘플라이 소 하이(Fly So High)’의 음원을 정식 공개한다.

‘U-CUBE’의 첫 디지털 싱글인 ‘플라이 소 하이(Fly So High)’는 데뷔 전부터 굴곡의 드라마를 거쳐 현재 아시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넘치는 긍정의 에너지를 밝고 기운차게 풀어낸 곡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들은 첫 패밀리 송 ‘플라이 소 하이(Fly So High)’의 제작을 앞두고 판에 박힌 긍정의 격려보다는 각자의 경험치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에 무게를 두고 그 어느 때 보다 열성적으로 작업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플라이 소 하이(Fly So High)’의 들으면 들을수록 신나는 멜로디에 묻어나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들어 낸 하모니는 한 여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세 팀이 총출동, 열두 명의 목소리로 하나의 희망찬 메시지를 아우르는 곡 ‘플라이 소 하이(Fly So High)’는 8월 14일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UNITED CUBE CONCERT)’의 주제가로 이 날 공연에서 전 아티스트가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8월 한국에서의 첫 울림을 시작으로 일본, 영국 등지로 뻗어나갈 'U-CUBE'의 희망찬 메시지 ‘플라이 소 하이(Fly So High)’는 7월 20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