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윤두준 트위터 / 비스트DJ의 활약상


윤두준의 트위터를 통해 비스트의 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지난 9일 오후 윤두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비스트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아시아 팬 미팅 차 태국 스케쥴을 소화 중인 그들은 모두 밝은 모습.

처음으로 공개된 사진은 비스트의 장현승. 윤두준은 "노래를 멈추지않는 피쓰맨 그 와중에 피쓰하는 피쓰맨"이라는 글과 함께 장현승을 소개했다. 윤두준의 모습 뒤로 귀에 이어폰을 쓴 채 V포즈를 취하는 장현승의 모습이 보인다.

이어 윤두준은 비스트의 단체사진에 모습이 보이지 않아 팬들의 걱정을 샀던 막내 손동운의 사진을 "회복한 막내"라는 글과 함께 공개했다. 다소 피곤해 보이는 손동운이지만 표정만은 V포즈에 밝은 모습.

윤두준의 "재롱피는 아기광"이라는 말과 함께 게재된 사진에서 이기광은 이기광을 간곡히 부르는 듯한 재스쳐를 취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윤두준은 "first class joker"라는 글과 함께 용준형과 나란히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윤두준은 쇼파에서 잠이든 양요섭의 사진은 "잠자는 숲속의 요괴"라며 공개했다. 이에 요섭은 "???두준이가 뭘 보고 요괴라고하는지 모르겠네???응??너고소할꺼야"라며 트위터를 통해 답했고 윤두준은 이후 "고소맨"이라는 말과 함께 요섭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두준은 비스트 멤버 중 누구랑 제일 친하나?",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가득하네, 비스트가 훈훈의 갑이구나!", "윤두준의 미묘한 표정변화가 비스트 역할 관계를 푸는 열쇠인가!"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색다른 스타이야기 '더스타'에서는 미투데이(thestar_kr) 오픈 기념으로, 더스타 미투데이와 친구를 맺고 해당 이벤트 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스트의 즉석포토 9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은 13일까지, 발표는 15일.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