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트랙스' 김정모 / SM 제공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랙스' 김정모가 뭉친 프로젝트 그룹 M&D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멤버 김정모의 음악 실력도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김정모는 이번 디지털 싱글 ‘뭘봐(Close Ur Mouth)’의 작곡, 편곡은 물론 기타, 베이스, 전자드럼, 신디사이저 등 전체 악기 연주 및 사운드 이펙트 프로그래밍까지 책임져, 기타 실력에 이어 다재다능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미 트랙스 활동을 통해서도 미니앨범 타이틀 곡 ‘가슴이 차가운 남자’를 비롯해 다수의 자작곡을 선보여 작곡 실력을 인정받은 김정모는 이번 노래에서 기타 외에도 다양한 악기 연주까지 완벽히 해내 음악적인 재능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더불어 김희철 역시 ‘뭘봐(Close Ur Mouth)’의 작사와 보컬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으며, 특히 M&D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자작곡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계획인 만큼 김희철과 김정모 두 멤버의 숨겨진 매력과 음악 색깔에 매료된 팬 층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M&D는 오는 7월 7일 열리는 Mnet 여름시상식 ‘20’s Choice’에 특별 게스트로 초대받아 ‘뭘봐(Close Ur Mouth)’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만큼, 이들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M&D는 6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제 1회 우주대스타 김희철배 ‘뭘봐’ UCC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펼치며, 수상자는 7월 6일 발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