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D 메인재킷 커버 / SM 제공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랙스 김정모가 뭉친 프로젝트 그룹 M&D가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M&D는 첫 디지털 싱글 ‘뭘봐 (Close Ur Mouth)’ 발매를 기념해, 6월 24일부터 7월 7일까지 ‘제 1회 우주대스타 김희철배 ‘뭘봐’ UCC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열고 김희철이 직접 연출한 ‘뭘봐’ 뮤직비디오에 필적하는 UCC 작품 공모에 나서, 다양한 끼와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가진 네티즌과 음악 팬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동영상사이트 유튜브(www.youtube.com)에 본인이 직접 만든 ‘뭘봐’ 뮤직비디오 영상을 업로드한 후 메일(event@smtown.com)로 참가자 정보와 동영상 URL을 보내면 되며, 모든 응모작들은 페이스북 에스엠타운(www.facebook.com/smtow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상작은 오는 7월 6일 SM 공식 홈페이지와 에스엠타운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심사는 M&D 두 멤버가 직접 맡는 만큼 김희철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콘테스트 심사 기준을 밝힐 계획.

더불어 수상자에게는 김희철이 직접 그림을 그린 실내화를 비롯해 M&D 두 멤버가 준비한 소정의 선물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유튜브 에스엠타운(www.youtube.com/smtown) 채널에도 정식 게재될 예정이다.

한편, 김희철이 연출한 M&D ‘뭘봐’ 뮤직비디오는 23일(오늘)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