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스트 정규 1집 자켓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차트 점령이 시작됐다.

비스트는 정규 1집 앨범이 17일 0시에 공개되자마자 타이틀 곡 ‘픽션(Fiction)’을 비롯한 수록곡 전곡이 음원사이트 1위부터 10위까지를 차지했다.

비스트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타이틀곡 '픽션'을 비롯, 앨범 수록곡 전곡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전곡을 랭크하는 좋은 출발을 했으며, 타이틀 곡 ‘픽션(Fiction)’은 오전 현재 주요 음원 사이트 중 3개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비스트는 음원차트 뿐만 아니라 음반판매량에서도 두드러진 강세를 보였다. 데뷔 이래 음반판매에서도 눈에 띄는 강세를 보여 온 비스트는 이번 정규 1집 앨범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도 예약판매를 시작하자 마자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원-음반 모두 정상에 올랐다.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비스트는 그동안 구축해 온 강렬한 색깔에 멜로디컬한 매력을 극대화한 정교한 편곡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팬들은 “기대 이상이다”,”곡 마다 완성도가 높아 전체 앨범의 퀄리티가 높다”,”벌써부터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박보영과 용준형의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은 비스트의 정규 1집 타이틀 곡 ‘픽션(Fiction)’의 뮤직비디오는 17일 낮 12시에 각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