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x) '피노키오' 뮤비 캡쳐


f(x)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피노키오’의 음원이 18일 0시 선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8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동시 오픈된 f(x)의 신곡 ‘피노키오’는 오전 9시 현재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각종 음원 차트 석권, 가요계 평정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타이틀 곡 ‘피노키오’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비트와 독특한 기타 사운드, f(x) 멤버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으로,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가 순수한 호기심으로 그 대상을 분석하며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를 통해 이야기한 가사가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또한 지난 15일 공개된 ‘피노키오’ 티저 영상 역시 f(x) 특유의 음악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f(x)의 컴백이 가요계의 핫 이슈로 떠오른 만큼, 음악과 더불어 f(x)의 변신과 차별화된 퍼포먼스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f(x) 첫 정규 앨범 ‘피노키오’는 오는 20일 발매되며, f(x)는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멋진 컴백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