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인보우 / DSP 미디어 제공


걸그룹 ‘레인보우’의 신곡 ‘TO ME(내게로…)’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KBS2 <1박 2일>과 SBS <런닝맨>의 배경음악으로 동시에 사용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1박 2일> 오프닝 화면에서는 1분 40초 동안 ‘TO ME’가 흘러나왔고, <런닝맨> 엔딩인 벌칙수행 장면에서는 약 20초 동안 배경음악으로 쓰였다.

이처럼 국민 예능프로그램에서 ‘TO ME’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것은 이 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입증한다. 팬들 역시 “음악 프로그램이 아닌 예능에서 투미 노래가 나와 놀랐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는 반응과 함께 반가움을 표시했다.

일본 유명 작곡가 다이시댄스가 만든 ‘TO ME’는 지난 7일 음원 공개 당시 온라인 음악 차트 정상에 올랐고, 지난 8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15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또, 음악 방송 프로그램 출연 이후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인기가요>가 있던 지난 10일 작곡가 다이시댄스는 레인보우를 응원하기 위해 예정에 없던 한국 방문에 나서는 등 각별한 애정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레인보우의 신곡 ‘TO ME’의 뮤직비디오와 미니앨범은 11일(오늘) 발매됐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