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JYJ, '달달한 우리들만의 공간, 함께 나눌래?'
JYJ(재중, 유천, 준수)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www.c-jes.com)에서 ‘씨제스 멤버쉽’ 회원을 2월 14일부터 모집한다.
‘씨제스 멤버쉽’을 통해 JYJ 관련 미공개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앨범 발매 소식과 공연 스케줄 등을 메일링 서비스와 분기별 뉴스레터를 통해 회원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씨제스 멤버쉽’은 향후 JYJ 앨범 발매 시 특별 선물을 제공하며, 팬미팅 행사에도 ‘JYJ 멤버쉽’ 회원들을 우선적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씨제스 멤버쉽’ 회원 모두에게는 스페셜 JYJ 기념품을 증정하여, 멤버쉽 회원들만이 소장할 수 있는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JYJ는 “팬 여러분들에게 받았던 큰 사랑과 성원을 멤버쉽 제도를 통해 보다 크게 돌려드리고 싶다. 멤버쉽 회원들에게만 깜짝 공개할 다양한 콘텐츠와 우리들의 메세지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백창주 대표는 " ‘JYJ 멤버쉽’이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 데이에 출범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은 것 같다. 앞으로도 멤버쉽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컨텐츠 들을 많이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팬들과 아티스트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