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나' 정규앨범 1집 자켓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G.NA가 새 앨범 ‘BLACK & WHITE’로 또 한 번 정상에 도전한다.

G.NA는 18일 오전 11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앨범 ‘BLACK & WHITE’의 타이틀 곡인 ‘BLACK & WHITE’ 및 전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인 G.NA 의 1집 타이틀곡 ‘BLACK & WHITE’는 ‘BLACK’과 ‘WHITE’로 은유되는 상반된 성격의 남녀가 결국 함께할 수 밖에 없는 운명의 커플이라는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사랑하는 남자에게 귀여운 경고를 하는듯한 톡톡 튀는 가사는 가수 양파의 작품. 여기에 ‘BLACK & WHITE’에 힘을 준 효과음, 세련되면서도 화려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이지리스닝 곡으로 올 겨울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BLACK & WHITE’는 G.NA 가 데뷔곡으로 정상에 올랐던 ‘꺼져줄게 잘 살아’에 이어 히트 메이커 김도훈 작곡가와의 두 번째 만남이다. 경쾌한 신스사운드와 강렬한 락기반의 기타가 적절히 조합된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G.NA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인다.

G.NA는 18일 11시 음원공개와 더불어 소속사 공식홈 및 유투브 공식채널(www.youtube.com/gnaofficial)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2AM' 진운과 함께 펼친 로맨틱한 연기로 화제에 올랐던 G.NA의  ‘BLACK & WHITE’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연인연기가 자연스럽게 녹아 곡의 분위기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한편, G.NA는 18일 ‘BLACK & WHITE’의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이번 주 컴백무대를 갖는다.

사진 : 지나 '블랙앤화이트' 뮤비 영상 캡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