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DSP미디어, 신개념의 뮤지컬 오디션으로 제 2의 카라 선발
연예매니지먼트 전문 제작사인 DSP 미디어 (대표이사 이호연)와 뮤지컬 전문 제작사인 OD뮤지컬컴퍼니(대표이사 신춘수)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신개념 오디션이 개최된다고 해 화제다.
DSP미디어 측은 국내 뮤지컬 시장에 아이돌의 참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 아이돌 그룹을 선발, 육성하여 공연과 음반을 동시에 소화 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갖춘, 좀 더 실력 있는 스타를 발굴하고자 지킬앤하이드, 그리스, 드림걸즈 등을 제작한 OD뮤지컬 컴퍼니와 손잡고 “대한 민국 NO.1 뮤지컬 아이돌 프로젝트” 란 신개념 스타 발굴 오디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이 기존의 뮤지컬과 연예기획사에서 진행해오던 오디션방식과 전혀 다른 점은 먼저, 서류 전형과 1차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1차 합격자들은 8주간의 뮤지컬 트레이닝 후 내년 4월부터 있을 ‘2011년 뮤지컬 그리스’ 공연에 실제로 참여하게 되는데 보통 일반 뮤지컬 오디션은 여기까지가 최종 결과라 하면, 이번 뮤지컬 아이돌 오디션은 약 80회의 뮤지컬 그리스의 공연 기간 동안 보여주는 실전 능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인원만을 최종 선발하여 음반발매와 가수데뷔의 기회를 부여한다고 전했다.
또한 지원자들의 실제 공연을 본 관객들의 반응이 곧 그들이 대중에게 보여줄 수 있는 가능성이라 판단, ‘2011년 뮤지컬 그리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이 공연장 또는 온라인 상에서 투표를 통해 심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이번 뮤지컬 아이돌 오디션을 통해 공연 및 가수데뷔의 기회까지 얻는 스타는 과연 누가될지 벌써부터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번 오디션은 차세대 스타를 꿈꾸는 만 18세 이상의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미 지난 27일부터 접수가 시작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뮤지컬 그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