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SS501의 김형준의 솔로인증샷과 직접 쓴 새해 카드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신년 이벤트'가 화제다.

이번 이벤트는 2010년 크리스마스와 다가오는 2011년을 새해를 맞이하며, ‘2011년 새해소망 남기기’ 이벤트로, 지난 21일 한국과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김형준의 소속사는 “새해 소망과 더불어 장문의 팬레터를 남긴 팬 분들이 많다. 깜짝 이벤트였음에도 너무 많은 팬 분들이 이벤트에 응모했다. 자신들이 좋아하는 스타가 직접 쓴 새해 카드를 받을 수 있다는 것 때문에 특히 이벤트 호응도가 더 좋았던 것 같다”고 전했다.

2011년 새해소망을 남기는 이벤트에 참가한 한일 양국의 팬들은 ‘내년에 열심히 공부해서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길’, ‘언어섭렵!’, ‘SS501을 빨리 한 무대에서 봤으면 좋겠다’ 등 다채로운 소망을 적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종료되었으며, 당첨된 사람들은 국내 해외 팬 모두 총 10명으로 김형준이 직접 당첨자의 이름과 당첨자의 2011년 소망이 꼭 이루어 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직접 쓴 새해 카드와 본인의 크리스마스 솔로를 기념하는 사진을 촬영하여,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 카드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김형준(SS501)이 인기 아이돌 스타에서 가능성 있는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으로 데뷔한 창작뮤지컬<카페인>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김태한, 우금지, 신의정과 함께 관객과 언론 호평 속에 내년 1월 23일까지 공연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