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 박규리, (아래) 강지영 / DSP미디어 제공


새 앨범 [점핑]으로 오랜만에 국내로 컴백한 한류 스타 카라가 SBS의 인기 드라마인 “대물” OST에 참가해 화제다.

“대물” OST는 이미 국내 대형 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가 되었으며 거미의 ‘죽어도 사랑해’, 싸이의 ‘내세상’, 이선희의 ‘떠나지마’, 케이윌의 ‘태양’ 등 드라마 “대물” 의 한 타이틀 곡으로 각 음원이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16일(오늘) 방송분부터 고현정의 테마로서 '대물' OST Part. 7 로 공개될 예정인 이번 수록 곡 "My Love(마이 러브)"는 카라의 박규리와 강지영이 참여해,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가슴 아파도",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의 주제곡 다비치의 "Hot Stuff" 드라마 아이리스 디셈버의 "돌아올 순 없나요" 등을 작곡한 힛트 메이커 신인수의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한류스타 카라의 상큼하면서도 감수성 짙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드라마 대물의 영상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라는 새 앨범 [점핑 jumping] 의 국내활동과 내년 1월 일본에서 방영 예정인 일본 TV동경 드라마 24 [URAKARA (우라카라)] 출연 등의 일본 활동 병행으로 매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