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세 번째 미니앨범 ‘REAL’의 타이틀곡 ‘좋은 날로’ 컴백무대를 가진 아이유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무대매너로 지난 주말 내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화려하고 풍성한 느낌의 곡인 ‘좋은 날’ 무대에서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하는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유는 파트너인 남자 댄서를 콕 가리키는 일명 ‘오빠춤’으로 오빠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좋은 날’ 말미에 있는 3단 고음을 완벽하게 라이브로 선사한 아이유는 무대 직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랭크시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아이유의 컴백무대를 접한 팬들은 “또래 여가수들 중에 최고인 것 같다. 이렇게 힘든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다니 아이유만한 가수도 없는 것 같다.”, “CD를 틀어놓은 것 같은 라이브에 완벽한 고음이라니..방송을 보면서 소름이 돋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유의 선전은 방송 무대에서 그치지 않았다. 타이틀곡 ‘좋은 날’은 음원 공개 직후 1위에 이름을 올렸고,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1~10위권 내에 앨범 전곡이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아이유는 “먼저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 진심 어린 걱정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보내주시는 사랑만큼 더욱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좋은 날’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