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새 앨범 'REAL'로 컴백하는 아이유 /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유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AL>의 타이틀곡 ‘좋은 날’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은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조영철 프로듀서와 데뷔 때부터 아이유와 오랜 호흡을 맞춰온 최갑원 프로듀서가 공동 프로듀심을 맡았고, 윤상, 윤종신, 김형석, 이민수, 최갑원, 김이나, 신사동 호랭이, Saint Binary, 전승우, PJ 등 내노라하는 국내 최정상급 작가진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한껏 끌어 올렸다.

이런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타이틀곡 ‘좋은 날’뿐만 아니라 앨범 수록곡 모두가 실시간 차트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아이유의 새 앨범을 감상한 팬들은 “또다시 아이유앓이가 시작될 것 같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정말 그냥 지나칠 곡이 하나도 없다. 모든 곡이 타이틀곡감이다.”, “왜 선배 뮤지션들이 아이유를 칭찬하는 지 알겠다., “정말 레알 대박이다.”며 저마다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아이유의 ‘좋은 날’ 뮤직비디오는 9일(오늘) 오후 12시 공개되며, 다음날인 10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