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최고의 운동돌'로 뽑힌 샤이니의 민호


네티즌들이 스포츠 만능, 최고의 '운동돌'로 그룹 샤이니의 '민호'를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스포츠 만능, 최고의 '운동돌'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민호가 1위를 차지했다.

총 1만8,168표 중 7,574표(41.7%)의 지지를 얻은 민호는 아버지가 축구 국가대표 출신인 최윤겸 감독으로, 본인 역시 축구선수를 꿈꿨을 정도로 만능 스포츠맨이다. KBS 2TV '출발 드림팀2'에서 타고난 운동실력과 지지 않는 승부욕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하고 있다.

이어 그룹 소녀시대의 윤아가 4,026표(22.2%)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힘윤아'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가냘픈 외모와는 달리 '한 힘' 하는 것으로 알려진 윤아는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에서 좋은 운동신경을 보여주며 '체육돌'이란 별명을 얻었다.

3위에는 2,764표(15.2%)로 그룹 동방신기의 시아준수가 뽑혔다. 프랑스 축구 선수인 티에리 앙리의 열성적인 팬이자 축구 마니아로 알려진 시아준수는 고난도의 축구 기술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 외에 카라의 구하라, 슈퍼주니어 은혁, f(x)의 크리스탈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