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DSP 미디어 제공


인기 걸그룹 카라가 새 앨범 ‘점핑(JUMPING)’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카라의 한층 성숙되고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티저 영상은 지난 3집 미니앨범 ‘루팡’ 이후 9개월만의 국내 컴백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지난 주 공개된 새 앨범 재킷 사진을 접한 팬들은 카라의 색다른 모습에 주목하고 있으며 카라 역시 성공적인 일본 데뷔에 이어 국내 컴백을 앞두고 긴장감과 설레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귀띔이다.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 ‘점핑(JUMPING)’은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DSP와 스윗튠(Sweetune)이 심혐을 기울여 만든 야심작이며, 80년대 유로 팝과 현대적인 사운드가 합쳐져 카라만의 스타일로 탄생된 곡이다.

또한, 국내와 일본에서 '점핑(jumping)'으로 활동하게 될 카라는 오는 10일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 싱글 2집으로 일본에서 발매 후 11월 중순 국내에서 한국어 버전으로 수록된 미니 4집으로 발매된다.

카라는 현재 일본에서 싱글 2집 발매 프로모션 활동 중에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일본에서의 프로모션 활동을 마친 후 귀국해 국내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1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