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새 미니앨범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소녀시대가 각종 음반, 음원 주간 음악차트를 싹쓸이하며 ‘훗’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7일 발매된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Hoot)’은 출시되자마자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 차트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금일(11월 1일)발표된 주간차트(10월 25일~10월 31일)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더불어 25일 선 공개된 타이틀 곡 ‘훗(Hoot)’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의 일간 차트 1위에 이어 주간차트(10월 4주)도 모두 석권, 음반, 음원 차트 등 음악 차트를 모두 평정,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소녀시대 열풍을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지난 28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훗(Hoot)’ 뮤직비디오는 오픈 24시간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함은 물론, 현재 조회수 270만건을 넘어섰으며, 공개 당일 전세계 최다 댓글, 최다 추천, 최고 평점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명실상부 아시아 No.1 걸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주말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 노래는 물론 매력적인 퍼포먼스, ‘레트로 파워걸’로 변신한 패션 스타일로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아 앞으로 ‘훗’ 신드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