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가 지난 4일(어제)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SM채널을 통해 후속곡 'hell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Hello’ 뮤직비디오는 지난 9월 중순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되었으며, ‘Hello’의 가사 내용처럼 사랑을 고백하기 전 설레는 마음을 홍원기 감독의 연출로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또한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다섯 멤버의 설렘이 담긴 퍼포먼스를 로맨틱하게 구성함은 물론 매트릭스 카메라 촬영기법을 이용한 독특한 카메라 워킹도 선보였으며, 약 1분 분량의 인트로와 아웃트로를 위해 재즈피아니스트 송광식이 연주곡 ‘A Child`s Mind’ 를 새롭게 연주해 뮤직비디오에 담아, 감미로운 R&B Pop곡 ‘Hello’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3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가 이미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어, ‘Hello’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과 반응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1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샤이니의 후속곡 ‘Hello’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보컬과 감미로운 멜로디는 물론 로맨틱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아,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하며 인기 상승 중이다.

한편, 후속곡 ‘Hello’가 수록된 2집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4일 발매되어 한터 음반판매차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샤이니는 8일 KBS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