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스트 3번째 미니앨범 '주먹을 꽉 쥐고' 스틸


그룹 비스트가 17일(오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3집 수록곡 중 하나인 ‘주먹을 꽉 쥐고’를 공개했다.

9월말 컴백을 앞두고 미리 선보이는 비스트의 R&B넘버 ‘주먹을 꽉 쥐고’는 하루 전 선공개가 예고되었음에도 불구, 각종 포털 사이트 및 음원 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내려올 줄을 몰라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비스트는 그 동안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실력파 댄스가수로 평가 받으면서도, 정통 발라드 가수들에게 뒤지지 않는 섬세한 감정연기와 폭발적 가창력으로 인기를 모았다.

그만큼 이번에 선공개 하는 ‘주먹을 꽉 쥐고’에 대중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가을 문턱의 감성을 자극할 비스트의 발라드 ‘주먹을 꽉 쥐고’는 인기 작곡가 안영민의 곡으로 ‘헤어져 살 수도 있구나 우리도 이별이 있구나’란 가사처럼 절제된 아픔을 담아낸 목소리와 멜로디의 조화가 압권이라는 평이다.

이별 앞에서 담담한 척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무너져 내리는 안타까운 심정이 비스트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표현을 만나 ‘주먹을 꽉 쥐고’를 더욱 드라마틱한 곡으로 완성했다.

한편 '주먹을 꽉 쥐고'를 발표하며 컴백 초읽기에 나선 비스트는 9월 말 가요계의 또 다른 이슈를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