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플레디스 제공


섹시 디바 손담비가 매니쉬함이 묻어나는 도도하고 시크한 라이더로 변신한다.

손담비는 최근 미니앨범 3집 '더 퀸(the queen)'에 수록된  ‘popdance’ 곡 'dB Rider '로 후속 활동에 시동을 걸면서 도도한 ‘캣 우먼’ 스타일의 ‘라이더(Rider)’로 변신한다.

다이나믹한 보컬에 강렬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dB Rider’는 영화 ‘미녀삼총사’의 주제가를 연상시키는 드라마틱한 곡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한번 들으면 강렬하게 빠져드는 중독성 있는 곡이다.

또한, 1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는 파워풀하고 빠른 스피드로 질주하는 모습과 속도감 있는 장면들이 ‘dB Rider’ 곡과 어우러져 흥겹게 질주하는 영상으로 또 다른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손담비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dB Rider’는 오는 16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며, 17일 KBS ‘뮤직뱅크’, 18일 MBC ‘음악중심’을 통해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 25일 오후 6시 서강대 메리홀에서 데뷔 1200일을 맞아 공식 팬미팅 ‘The Message From DB’를 열 예정인 손담비는 절친 두 명과 함께 지금까지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스페셜한 비밀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손담비 공식 홈페이지(www.sondambi.net)를 참고)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