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영상] 포미닛 허가윤, 코믹안무 담긴 '나쁜남자 착한여자' UCC 유출
포미닛의 허가윤이 참여한 힙합듀오 써니사이드의 '나쁜남자 착한여자'의 UCC동영상이 유출됐다.
지난 9월초 써니사이드의 멤버 마스터창(성창일)과 MJ(한명준)이 포미닛의 허가윤과 함께 녹음 과정과 스튜디오에서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담아낸 원곡 UCC 동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이 UCC 동영상은 9월 중순 각종 음악사이트에 제공될 예정이었지만, 지난 5일 이미 유튜브사이트에 올라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3일 발매된 써니사이드의 싱글앨범 타이틀곡 '나쁜남자 착한여자' 피처링을 자청한 허가윤은 써니사이드와 각별한 우정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각종 음악사이트에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이 동영상에는 포미닛의 허가윤과 써니사이드 멤버들이 즉석에서 만든 코믹안무를 비롯해 녹음 진행 과정이 담겨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써니사이드 소속사 측은 "UCC동영상이 미리 유출됨에 따라 홍보 계획을 수정하게 됐다"면서 "내부 관계자만 공유하고 있던 UCC 동영상이 어떻게 유출되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써니사이드는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KBS 2TV '뮤직뱅크'로 컴백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