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FT아일랜드 신곡 '사랑 사랑 사랑', 이틀만에 음원차트 올킬!
인기 아이돌 밴드그룹 FT아일랜드가 26일 발표한 두번째 미니 앨범 [Beautiful Journey] 의 타이틀 곡 ‘사랑 사랑 사랑’ 으로 음원 올킬을 달성했다.
FT아일랜드의 두번째 미니 앨범 [Beautiful Journey]는 타이틀 곡 ‘사랑 사랑 사랑’의 뮤직비디오가 발표된 직후 계속하여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높은 순위를 기록,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가 하면 음원 공개 이후 음원 사이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 27일 뮤직뱅크 컴백과 동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에 올킬 조짐을 보이며 계속하여 모든 음원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1위를 유지했다.
또한 한터차트에서도 26일 앨범 발매와 함께 계속하여 실시간과 일간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FT아일랜드의 파워를 보여주었다.FT아일랜드는 작년 7월 바래 이후 근 1년만의 컴백이라 이번 올킬은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사랑 사랑 사랑’ 뿐만 아니라 앨범의 수록 곡인 ‘굳은 살이 박혀버려’와 ‘Baby Love’ , ‘미친 듯이 너 하나만’, 그리고 멤버 최종훈이 작곡에 참여한 ‘돈키 호테의 노래’가 모두 순위권에 드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FT아일랜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Beautiful Journey]라는 앨범 타이틀로 ‘사랑 사랑 사랑’을 선두로 내세워 아름다운 여행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음악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5번 트랙의 ‘돈키호테의 노래’는 멤버 최종훈이 작곡에 참여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이번 주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 곡 ‘사랑 사랑 사랑’과 함께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Baby Love’를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