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UBE 엔터테인먼트(이하 CUBE)가 오는 08월 10일 삼성동 섬유센터 이벤트 홀에서 큐브의 미래를 볼수 있는 2010 SUMMER CUBE STARS PARTY」를 개최한다.

이 날 파티에는 그룹 비스트,포미닛, 마리오를 비롯해, 이대나온여자 멤버 오예리와 CUBE 소속 연습생들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1월 소속 연습생들은 「2010 CUBE STARS PARTY」연습에 매진하며 소리 없는 긴장감 속에 경쟁이 시작되었으며,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그동안 연습했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5일 멜론악스홀에서 펼쳐진 「2010 CUBE STARS PARTY」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가장 뛰어난 실력으로 올해 7월 데뷔한 신인가수 G.NA가 다시한번  「2010 SUMMER CUBE STARS PARTY」의 무대에 오르며, 미래 큐브 스타가 되기 위해 무대에 오르는 CUBE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을 응원한다.

한편 CUBE ARTIST 팬클럽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2010 SUMMER CUBE STARS PARTY」의 입장권이 시작과 동시에 마감되었으며, 입장권을 미쳐 구하지 못한 지원자들의 문의 또한 쇄도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