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1년 4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는 지아가 파격적인 컨셉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했던 이미지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지아는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였던 1차 이미지의 컨셉보다 더욱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미지 두 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지아의 냉소적인 표정을 담은 클로즈업 샷을 담은 두 이미지는 ‘스산함’과 ‘기괴함’을 주제로 촬영된 자켓 이미지로 은발과 눈을 강조한 강한 메이크업, 뱅 스타일의 짧은 단발머리, 화려한 액세서리 등으로 변신한 지아의 파격적인 변화가 눈길을 끈다.

지아는 다음달 6일 발매 예정인 새 미니앨범 ‘DIFFERENCE’의 앨범타이틀에 걸맞게 이전에 선보였던 모습과는 사뭇 달라진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곧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도 점점 고조되고 있다.

지아의 새로운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새롭게 변한 비주얼이 놀랍다.”, “변한 모습이 발라드 가수 같지 않다. 음악도 변했을 것 같다.”고 저마다 기대감과 궁금증을 전했다.

소속사는 “앨범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정서를 음악에만 치우치지 않고 자켓, 뮤직비디오에도 관통시키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며, “달라진 모습은 비주얼에서 끝나지 않는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는 오는 6일 새 미니앨범 ‘DIFFERENCE’ 발표를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