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델돌' 나인뮤지스, 엠넷 '엠픽'서 첫 등장
신인 9인조 걸그룹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m.net이 택한 2010 가장 ‘핫한 신인’으로 선정되며 스타 발굴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 Pick’(이하 엠픽)에 전격 출연한다.
평균 172cm 최장신 여성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모델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나인뮤지스는 9명 멤버 대부분이 모델 활동 경험과 MC, 드라마,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준비된 신인이다.
나인뮤지스는 ‘엠픽’을 통해 자켓 사진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부터 녹음 현장 등 데뷔를 앞두고 음반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일상생활 및 연습 과정, 성장 과정을 디테일하게 공개하며 멤버 개개인의 얼굴과 톡톡 튀는 매력을 알리는 기회를 갖는다.
특히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수상한 후 각종 CF와 MC 활동으로 얼굴을 알린 리더 라나와 이샘이 나인뮤지스로 전격 발탁된 배경까지 다룰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엠픽의 한 제작진은 “나인뮤지스는 굉장히 매력적인 그룹이다. 엠픽을 통해 나인뮤지스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멤버 한 명, 한 명이 굉장히 매력적이라서 엠픽을 시청하고 나면 나인뮤지스의 팬이 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나인뮤지스가 출연하는 엠픽은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30분 동안 m.net을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