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net 20’s Choice, 8월 26일 개최 이색 고지로 밝혀져
도대체 0826이 뭐야?
지난 29일 저녁 6시 Mnet ‘엠 카운트다운’ 방송과 함께 각 포털 사이트에는 ‘엠 카운트다운 0826이 뭔가요?’라는 네티즌들의 질문이 빗발쳤다. 화면에 나타난 나르샤와 엠블랙 이준의 섹시한 쇄골, 늘씬한 미쓰에이의 손과 어깨, 악동 DJ DOC의 손목에 ‘0826’이라는 타투가 또렷이 새겨져 있었던 것.
출연진들의 몸 곳곳에 새겨진 의문의 숫자들로 팬들의 호기심은 더욱 증폭됐다. 확인 결과 이는 오는 8월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제4회 Mnet ‘20’s Choice’의 이색 고지인 것으로 밝혀졌다.
Mnet 제작진은 “대한민국 최초의 유일한 여름 대형 페스티벌 ‘20’s Choice’가 8월 26일 대망의 막을 올린다. 톡톡 튀는 20대를 대표하는 여름 축제인 만큼 고지방법도 결코 평범하지 않은 쪽을 택했다”며 “앞으로도 이색 출연진, 행사 당일에 일어날 기상천외한 해프닝 등 게릴라 형식의 퍼포먼스가 트위터(@20sChoice) 등 온오프라인 및 Mnet의 여러 프로그램에서 보여질 테니 언제 어디서 힌트가 나타날지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틀에 박힌 뻔한 시상식에서 벗어나 20대의 감성을 빼닮은 트렌디한 여름축제로 기획된 Mnet ‘20’s Choice’는 첫 회 때 야외 수영장 개최라는 파격 이래 화끈한 드레스 코드, 20대가 뽑은 핫한 시상 부문, 대형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20대 대표 채널 Mnet 특유의 색채를 잘 살린 ‘유일한 여름축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왔다.
이번 ‘20’s Choice’는 ‘Break Yourself’란 컨셉으로 20대의 감성을 중심으로 20대의 눈높이에서 20대의 관심사와 2010년 상반기 트렌드 이슈를 총망라하는 시간으로 기획되며 젊은 감각의 차별화된 페스티벌을 모토로 다채로운 시상 내역과 20대 감각의 공연 구성을 준비 중이다.
Mnet 제작진은 “연말에 열리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가 한 해를 총 정리하는 의미의 시상식이라면 20’s Choice’는 국내 유일의 대형 여름 페스티벌이자 20대의 개성이 듬뿍 녹아있는 독특한 개념의 시상식으로 차별화할 것”이라며 “20대 대표 음악 채널 Mnet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기존의 딱딱한 시상식에서 벗어나 누구나 한번쯤 참여해보고 싶은 트렌디한 음악 페스티벌로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제 4회 ‘20’s Choice’는 2010년 8월 26일 저녁 6시 서울 광진구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화려한 닻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