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렌지캬라멜, 로엠걸스와 '제 2의 심은경' 찾는다.
초등학교 소녀들의 동경의 대상으로 떠오르며 일명 ‘초통령’으로 불리는 오렌지 캬라멜이 로엠걸즈와 함께 ‘핑크 공주를 찾습니다.’ 행사를 진행한다.
일명 “핑크캬라멜”이라 지칭되는 유소녀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로맨틱 프린세스의 감성을 아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차별화 한 “로엠걸즈”와 함께 진행된다.
로엠걸즈 측은 소녀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캬라멜’ (레이지,나나,리지)는 애프터스쿨의 시크함과 오렌지캬라멜의 러브리한 매력을 동시에 겸비하여 여아의 핑크빛 공주 감성을 만족시키면서도 트렌디한 스쿨걸 스타일도 선보이고 있는 로엠걸즈와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 오렌지캬라멜과 함께하는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2004년 이래 매년 진행해 온 ‘로엠걸즈 프렌세스 선발대회’는, 활발하게 방송 활동 중인 심은경 등 다수 아역배우를 배출하여 키즈 스타들의 등용문으로 떠오른 바 있다.
한편, 핑크캬라멜로 선발된 수상자는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의 소속사 플레디스가 주관하는 프로필 촬영, 로엠걸즈 포스터 모델 기회, 켄싱턴 리조트 이용권 등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되며, 오렌지캬라멜의 특별한 시상식과 팬 싸인회도 준비 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오는 20일부터 시작되어 자세한 안내 및 참여는 로엠걸즈 타운홈피에서 확인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