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HINee(샤이니)가 정규 2집 앨범 '루시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7월 초 경기도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수현 감독의 연출로 SHINee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겨 있다. 특히, 멤버들의 파격적인 펑키 헤어스타일과 트랜디한 의상은 180도 달라진 멤버들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지난 19일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랭크된 2집 타이틀 곡 ‘루시퍼’는 금일 오전 발표된 각종 음원사이트 일간 차트에서도 단숨에 1위를 차지했음은 물론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 차트에서 발표한 일간 차트에서도 2집 앨범 ‘루시퍼’로 1위에 올라, SHINee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SHINee의 이번 새 앨범은 정규 2집인 만큼, 종현이 작사한 ‘욕’, 온유가 작사한 ‘Your Name’을 비롯, 스패니시 기타와 일렉트로 힙합 리듬이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Electric Heart’, 전형적인 Old School 힙합 스타일 곡에 현대적인 사운드를 가미한 ‘UP & DOWN’등 완성도 높은 다양한 장르의 13곡으로 구성, 타이틀 곡 ‘루시퍼’ 뿐 만 아니라 수록곡 들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3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루시퍼'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