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윤두준의 그녀' 지나(G.NA), 깜짝 쌩얼? '공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G.NA의 연습실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G.NA의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된 이 사진에서는 평소 엄청난 연습벌레로 알려진 G.NA가 연습실을 배경으로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지난 9일 타이틀곡 ‘꺼져줄게 잘살아 (feat: 용준형)’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비(Rain)와 함께 부른 듀엣 곡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 (with Rain)’의 인기로 미니홈피 방문자 수가 급증하면서 G.NA의 예전 사진까지 화제에 오르고 있는 것.
공개된 티저 영상 속 G.NA는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 비스트의 윤두준과 연인으로 설정되어 깜짝 놀랄만한 장면들을 ‘닭살 애정 행각’의 연출함으로써 팬들의 질투 어린 시선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는 오는 14일에 공개되는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이에 윤두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대박신인 G.Na 의 티저가 공개됐습니다!!!!!!!!!!저는 징그러워 못보겠드라구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구요!!!!! 지나누나 화이팅^^” 이라고 응원글을 남기며 쑥스러운 심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G.NA는 오는 14일 데뷔 앨범 <Draw G’s First Breath>는 발매, 솔로여자 가수 정상에 도전장을 내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