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美 MTV가 아시아 차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주목하며 실력과 음악성을 겸비한 월드 아이돌로 주목 받고 있는 TEEN TOP(틴탑)의 누드 재킷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9일 첫 번째 싱글 타이틀 곡 ‘박수’가 수록되어 있는 'Come into the World'를 발표하는 TEEN TOP(틴탑)이 데뷔 신호탄을 알리고 재킷 화보를 공개한 것.

TEEN TOP(틴탑)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teentop.co.kr)를 통해 공개된 이번 재킷은 멤버 모두가 10대인 만큼 나이에 맞는 깨끗함과 순수함을 강조한 누드를 컨셉으로 하였다. 특히 기존 그룹들이 액세서리와 의상 등으로 화려함을 강조했다면 TEEN TOP(틴탑)은 꾸미지 않은 멤버들의 본연의 모습을 통해 신비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TEEN TOP(틴탑)의 앨범 재킷 촬영은 신화, 신승훈, 이승환등 톱 가수들의 사진을 맡았던 김대형 사진작가가 촬영했고 6인6색의 개성과 멤버들의 섬세한 표정 하나까지 필름에 담아냈다. 이에 촬영을 마친 김대형 사진작가는 “TEEN TOP(틴탑) 멤버들이 새로운 세상에서 재탄생 한다는 의미를 담기 위해 과감히 누드를 시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TEEN TOP(틴탑)은 캡, 니엘, 리키, 엘조, 창조, 천지로 이루어진 6인조 그룹으로 서태지 휴먼드림 뮤직비디오에서 로봇소년으로 화제를 모았던 ‘서태지 소년’ 리키가 속해있으며, 美MTV가 세계음악 팬들을 위해 대규모 프로젝트로 기획한 ‘Vice Guide To Everything (바이스 가이드 에브리씽)’에 아시아 차세대 아이돌 그룹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더욱 더 주목 받고 있다.

한편, TEEN TOP(틴탑)의 타이틀 곡 ‘박수’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어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