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포미닛이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후속곡 ‘I My Me Mine (IMMM)‘의 첫 무대를 선보이는 동시에 뮤직비디오(하이라이트버젼)를 최초 공개한다.

후속곡 ‘I My Me Mine (IMMM)‘은 이번 앨범 발매 당시 타이틀곡과 마지막까지 각축을 벌였던 곡으로 일찌감치 후속곡 감으로 낙점되면서 팬들 사이에 기대감을 모았다.

포미닛은 2집 타이틀 곡 ‘HUH’로 또 한번 걸그룹 파워를 입증하며 한층 성숙된 무대를 선보인 것은 물론 포미닛만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부각시켰다는 평을 들었다.  

더욱이 이번 후속곡 ‘I My Me Mine (IMMM)‘은 일본에서도 싱글로 발매 예정이다. 이미 ‘MUZIK’으로 일본에서도 반향을 일으켰던 포미닛에 대한 일본 현지의 기대가 매우 높다.

‘I My Me Mine (IMMM)‘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에 포미닛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컬러를 입혀 수준 높은 퀄리티의 곡으로 완성됐다. 여기에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독특한 포인트를 담은 안무는 곡의 경쾌하면서도 흥겨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한 ‘I My Me Mine (IMMM)‘에서는 ‘캔디펑키룩’ 에 이은 ‘핏얼반룩’으로 패션 아이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포미닛의 색다르고 다양한 변신을 엿볼 수 있다.

한편 포미닛의 첫 후속곡 무대와 뮤직비디오는 1일(오늘) 오후 6시부터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