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플래닛905 제공


4인조 남성 그룹 티맥스(T-MAX)가 강렬한 ‘태극기 군무’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티맥스는 정규 1집 타이틀곡 ‘까불지마’ 안무의 소품인 깃발 대신 태극기를 이용한 열정적인 ‘깃발 군무’를 선보였다.

이는 12일(내일) 열릴 그리스 전을 비롯해 앞으로 진행될 월드컵 경기에서 우리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열렸다. 이번 ‘태극기 군무’는 티맥스 멤버들의 제안으로 이뤄졌으며, 이번 군무를 위해 새빨간 기존 의상 대신 태극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새하얀 의상으로 교체하는 열의를 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티맥스의 ‘태극기 군무’를 본 신청자들은 "'까.까.까...까불지마' '빌어빌어빌어봐' 등 상대방에 대해 강한 면모를 드러내는 '까불지마'의 강렬한 가사와 절도 있는 '태극기 군무'가 적절하게 맞아 떨어져서 승리를 기원하는 티맥스의 바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는 "'태극기 군무'를 위해 공연 며칠 전 태극기를 긴급 공수했다"며 "티맥스 멤버들도 월드컵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까불지마’ 태극기 군무를 통해 승리를 기원할 수 있게 되서 상당히 기뻐했다"고 전했다.

한편 티맥스의 정규 1집 앨범은 앨범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 정보 시스템 주간 차트’에서 이승환, SS501 등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슈퍼주니어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심상치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