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티맥스 신곡 <까불지마> 티저 영상 캡쳐


4인조 그룹 티맥스(T-MAX)의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까불지마' 티저 영상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1일(오늘) 자정 티맥스가 공식 홈페이지와 곰TV를 통해 공개한 32초 분량의 '까불지마'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까불지마' 티저 영상에서 티맥스는 기존의 댄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탈피, 거친 카리스마를 뿜으며 남성미를 한껏 과시했다. 강렬하고 일렉트로니컬한 사운드와 어울리는 어두컴컴한 지하 공간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있는 티맥스의 변신이 돋보인다.

티맥스의 티저 영상을 본 팬들은 “너무 멋져서 심장이 멎을 것만 같다”, “정말 너무 완벽한 변신에 할 말을 잃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는 "티저 영상만 공개됐을 뿐인데 이처럼 뜨거운 반응일 줄 몰랐다. 멤버들과 함께 땀을 흘린 노력이 이제야 결실을 맺는 것 같다"며 "3일 공개될 '까불지마'의 완판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기대해달라"고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앞서 공개한 '해줄 수 있는 말'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이틀 만에 3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티맥스의 정규 1집 앨범(Born to the Max)은 오는 3일 온라인과 7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