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싼타뮤직 제공


‘러브발라드’로 소울 열풍을 몰고 온 브라운아이드소울 리더 정엽이 SBS 드라마 <나쁜남자> OST Part 1의 타이틀곡 <가시꽃>을 부른다.

감미로운 발라드 <Nothing better>, <You are my lady> 등의 주옥같은 곡을 선사했던 정엽이 최근 피처링을 맡은 서영은의 <이 거지같은 말>, 길미의 <넌 나를 왜>등이 히트하면서 많은 드라마 OST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가시꽃>은 전 JYP 수석프로듀서이자 노을의 <청혼>, god의 <보통날>을 작곡한 권태은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나쁜남자 OST 제작사는 “정엽이 특유의 세련된 보컬과 섹시하면서도 애절한 창법을 통해 거칠고 강하게 살아가지만 항상 외롭고 순수한 영혼을 가진 드라마 속 나쁜남자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라고 말했다.

드라마 <나쁜남자>는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파격적으로 그릴 격정 멜로 드라마로 한가인, 김남길, 김재욱, 오연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온라인 가요차트를 점령한 <비켜줄께>, <러브발라드>에 이어 <가시꽃>도 OST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