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산다라박 미투데이


투애니원 산다라박이 멤버들의 최근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3일(어제)과 14일(오늘), 산다라박은 미녀삼총사를 연상케 하는 민지, 씨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데 이어 헤어스타일리스트와 박봄이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해 그 동안 투애니원의 모습을 보고 싶어 했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했다.

이 사진에서 공민지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총을 들고 있는 모습처럼 보이는 브이자 포즈를 하고 있으며, 산다라박은 한 손을 벽에 대고 고개만 돌린 채 애절함과 매서움을 눈빛에 담아냈다. 이들의 옆에 있는 씨엘은 독특한 무늬의 숏자켓과 선글라스를 비롯한 액세서리를 통해 서 있는 것 만으로도 느낄 수 있는 무언의 포스(?)를 내뿜고 있다.

이어 화려한 메이크업과 액세서리, 의상, 헤어까지 마친 박봄과 그의 헤어스타일리스트가 함께 찍은 사진 역시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투애니원의 사진을 본 팬들은 “미녀 맞아요^^ 원래 미년데 겸손하시기는”, “미녀삼총사 맞아요! 다들 너무 귀엽고 예뻐요”, “봄이 언니 어떤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시는 듯!” 등의 의견을 게재했다.

외에도 민낯으로 파마를 하고 있는 산다라박의 사진과 얼굴을 잡아먹을 듯한 장난감 안경을 쓴 산다라박의 깜찍한 사진도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그룹 투애니원은 의류,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 휴대폰 등 다양한 광고활동을 펼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