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규 4집으로 화려하게 컴백하는 슈퍼주니어의 타이틀 곡 ‘미인아’가 오는 10일 전격 공개된다.

13일 앨범 발매에 앞서 10일 오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되는 타이틀 곡 ‘미인아’는 히트 작곡가 유영진의 작품으로, ‘SJ FUNKY (SUPER JUNIOR FUNKY)’장르의 댄스곡. 

‘SJ FUNKY’는 슈퍼주니어가 지속적으로 추구할 슈퍼주니어식 펑키 장르를 지칭하는 것으로, ‘미인아’는 이미 ‘SORRY, SORRY’, 슈퍼주니어-M의 ‘Super Girl’을 통해 선보인 바 있는 ‘SJ FUNKY’ 장르의 완성판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통통 튀는 아프리카 리듬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그루브와 하우스 비트 등으로 구성한 독특한 리듬과 구애하는 남자의 마음을 재치 있는 단어로 풀어낸 가사의 환상적인 조화는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7일 오전 11시, 각종 포털 사이트와 음악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슈퍼주니어의 컴백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정규 4집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