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티아라닷컴 제공


티아라 지연과 황정음이 묘한 라이벌구도를 형성해 화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티아라닷컴> 9화에서 쇼핑몰 모델 지원군이 된 황정음을 두고 지연이 자신과 라이벌이라고 말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날 방송에서 티아라는 쇼핑몰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메뉴와 디자인을 손보며 쇼핑몰 이벤트를 기획한다. 특히, 그랜드오픈 기념 특별게스트로 ‘완판녀’ 황정음이 등장해 티아가 직접 스타일링한 다양한 의상을 입고 쇼핑몰 모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쇼핑몰 공식 모델로 지정된 티아라 지연이 황정음을 의식하며 “나와 라이벌이다!”, “내 자리 빼앗기는 것 아니냐”는 등 촬영 내내 질투 어린 눈빛을 보냈고, 황정음은 막내 지연의 귀여운 질투에 언니다운 푸근함으로 꼭 안아주는 등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티아라는 쇼핑몰 고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직접 배송해주기로 결정, 손수 포장한 박스와 기념품을 들고 고객을 찾아갔다. 티아라 멤버들은 상품 배송 뿐 아니라, 함께 간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고 커플댄스까지 추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를 완벽하게 실시했다.

온게임넷 이중화 제작 팀장은 “평소 티아라 멤버들이 닮고 싶어하는 ‘완판녀’ 황정음이 출연해, 길 한복판에서도 특유의 깜찍한 표정으로 지나가던 시민들의 시선까지도 고정시켰다”며 “또한, 티아라가 직접 배송을 진행하면서 쇼핑몰 고객들과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모습을 보면, 무대 위 티아라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아라의 좌충우돌 쇼핑몰 창업기를 다룬 <티아라닷컴>은 매주 수 저녁 9시 온게임넷과 저녁 11시 온스타일에서 각각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