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뮤직뱅크> 방송 중 캡쳐


퍼포먼스와 함께 8인조의 섹시 브라스밴드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 그룹 애프터스쿨이 소녀시대의 기록을 뛰어넘었다.

동영상 제공 전문 사이트인 곰티비에 따르면, 선 공개 되었을 당시부터, 시청순위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뱅(Bang)! 뮤직비디오가, 단 기간 내 140만건이라는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던 ‘소녀시대’의 ‘Gee’의 기록을 넘어선 것.

또한 뱅(Bang)! 뮤직비디오는  곰티비 2주 연속 시청률 1위라는 놀라운 결과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트위터와 유투브 등 해외 유명 사이트에 올려져 전 세계로 퍼져나가 해외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 또한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프터스쿨은 2rd Single 활동 당시, 타이틀곡 ‘너 때문에’가 전 온라인차트 1위를 3주 연속 석권하는 기록을 세운 전력이 있어 뱅(Bang)!으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CF 촬영 등으로 눈코 뜰 새 없는 일정을 보내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오는 16일 KBS 뮤직뱅크와, 17일 MBC 음악중심를 통해 ‘뱅(Bang)’ 의 새로운 모습을 선 보이고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