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노윤호, 친필메세지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 전해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친필메세지를 보냈다.
지난 27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마이클잭슨 추모 콘서트 ‘어 트리뷰트 밴드 프롬 마이클 잭슨스 디스 이즈 잇 무지 앤 유’에서 열렬한 응원을 해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지난 8일 동방신기 공식홈페이지에 친필메세지를 게재했다.
“추운 날에 와 주셔서 너무나 고마워요~”라고 운을 뗀 유노윤호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걱정됐는데... 여러분들의 큰 성원에 열심히 한 것 같아요. 고마워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U.KNOW 되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는 국내외에서 동방신기 활동을 중단한 이후 처음으로 올라온 친필메세지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유노윤호의 친필메세지를 본 팬들은 “윤호오빠 입에서 '카시오페아'라는 단어 오랜만이다...슬프네...”, “카시오페아 문구도 오랜만이고 카시오페아라고 말해준것도 오랜만이다.ㅠㅠ”, “카시오페아래.ㅠㅠㅠ....아 당연한건데 왜 눈물이 나지” 등 팀 해체에 대한 아쉬움이 담긴 댓글을 달았다.
한편, 사실상 팀 해체를 선언한 동방신기는 개인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영웅재중이 일본드라마 ‘솔직하지 못해서’에 출연 중이며, 믹키유천과 최강창민은 각각 ‘성균관 스캔들’, ‘파라다이스 목장’에 캐스팅 돼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시아준수는 가장 먼저 뮤지컬 ‘모차르트’로 활약했으며, 유노윤호는 신인그룹 ‘제이리치’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안녕 내 사랑’에 우정 출연할 예정이다.